[매직캔 휴지통] 신혼집 휴지통 실제 사용후기

2020. 4. 27. 14:18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신혼집을 정비하다가, 집에 있는 휴지통도 깔끔하게 바꾸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예쁜 휴지통으로 교체하고 싶어 얼마 전 바꾼 휴지통을 리뷰해볼까 해요.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매직캔 휴지통이 유명하죠? 

아이가 있는 집은, 기저귀 쓰레기통으로도 유명하고, 어린이집에서도 많이 사용해요.

냄새가 안 나게 밀폐가 잘 되기도 하고, 깔끔하게 생겨서 일까요? 

 

저희 친정집에 있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이번에 디자인도 새롭게 예쁘게 나온 듯하여 인터넷으로 며칠 전부터 열심히 찾아봤어요!! 

 

지금까지 사용하던 건, 이케아에서 구매했었던 휴지통이었는데, 뭔가 밀폐가 잘 되고, 냄새도 안 나고, 예쁘고 깔끔한 느낌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매직캔 휴지통 언박싱! 

 

우리 집 분위기를 고려해서 '그레이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매직캔 휴지통 스텔라 프리베 신형 27L'로 구매했답니다!!

21L로 살까 하다가, 27L가 나을 듯했는데. 잘한 것 같아요.

가격은 45000원이었어요. 휴지통을 사는데 잘 투자한 건지.. 처음에 고민 많이 했다가 결국은 구매완료!

 

 

집에 도착한 박스 인증한 사진이에요. 정말 커다란 박스로 와요.

 

 

박스를 뜯으니 이런 실물 느낌이네요? 색깔이 제가 원하던 세련된 그레이톤이라 맘에 들었어요. 

역시 신혼집에는 인테리어 효과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죠?? 

 

 

매직캔 휴지통 세팅을 해보니 

 

아직 우리 집에 위치를 제대로 못 정해서, 냉장고 옆자리로 두었어요. 

아래 페달을 누르니 엄청 부드럽게 부드럽게 열려요. 물론 닫히는 것도 부드럽게.

저희 집이 그레이 화이트톤 계열이 많아서 튀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느낌이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매직캔 뚜껑을 여니 이렇게 비닐을 잘라서 리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답니다. 비닐을 저 고리에 걸어서 절단시킨 후, 절단된 부분을 다시 묶어서 새 비닐로 사용하는 거예요. 

 

사실 매직캔 휴지통은 쓰레기봉투를 리필 주문하여 사용하여야 해요. 그 부분이 처음엔 조금 걸렸지만, 친환경소재의 비닐이고 항균효과가 있는 비닐이라고 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했을 때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아직 구매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비닐 리필 주문은 하지 않았지만, 앞으로 곧 하게 되겠죠? ^^

 

쓰레기는 제 생각에 2-4일에 한 번씩 비워주는 것이 좋겠더라고요. 물론 사용하는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사용해본 후기

이후 구매한 지 2달이 되고, 사용해본 결과 

 

인테리어 효과★★★★★

가격 합리성★★☆☆☆

실용성

 

 

정도로 개인적인 평가를 매겨봤어요. 가격 합리성에 대해서는 비닐 별도 구매면에서 별 3개 줬어요.

사용해보니 정말 밀폐력이 너무 좋아요! 냄새가 전혀 안 나고, 자동으로 밀폐해서 잘 닫히고요, 네모난 직사각형 모양이 상자 같기도 해서 모양도 예쁘고요.

 

 

소소한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