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즐리 면도기] 구독해야하는 이유?

2020. 5. 17. 20:43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저희 남편이 직접 사용하고 1년 넘게 매달 구독하여 사용하고 있는 면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여자라, 꾸준히 면도기가 필요하거나 면도기에 신경 쓸 일이 없죠. 하지만 남자들은 매일 아침 면도기를 사용해야 하는 생활필수품이기에, 무척 중요하다고 들었어요.

 

저희 남편이 '인규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최근 리뷰한 제품이기도 해요.

남편의 리얼 후기를 통해 '와이즐리 면도기'를 소개드리고,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영상도 함께 보시면 큰 도움되실 거예요 :) 

*참고로, 협찬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리얼 리뷰랍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세트 

'면도기+ 면도날 세트+ 쉐이브 젤 + 애프터 쉐이브'로 되어있어요. 구독 주문할 때, 선택사항에 따라 '면도날 or 쉐이브 젤 or 애프터 쉐이브'가 오게 되어요. 구성품이 예쁘죠? 깔끔이가 하네요!

저희 집에는 실제로 쉐이브 젤과 면도날이 있는 세트를 구독하여 1년 넘게 사용하고 있어요. 

 

 


와이즐리 면도기 모습은?

실제 구독하여 우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와이즐리 면도기의 실물 모습을 함께 살펴볼게요. 

 

5중날로 되어있는 면도날이예요. 큰 장점이죠!
손으로 잡기 편안한 모양, 그립감이 좋아요. 

 

면도기 케이스예요.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담을 수 있어요.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여행다닐 때, 꼭 사용하는 케이스예요. 

 

5중날 면도날이 4개씩 들어있는 케이스예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담겨서 오더라고요.^^

 


바로 구독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저희 남편이 물건을 선택할 때 무척 까다로운 편이라서 웬만하면 비싸더라도 리뷰도 많고 보장된 걸로 사요. 

원래 Z사, S사의 면도기를 번갈아 10년 가까이 써왔다는 남편은, 와이즐리 면도기가 괜찮은 대체 면도기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였다고 해요. 그만큼 성능과 가성비면에서 너무 좋았어요. 면도기가 가격이 꽤나 비싸잖아요.

알아보니 웬만큼 아는 사람들은 와이즐리 면도기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첫 번째!  가성비. 

5중 날 면도날 4개입 기준으로 만 원 아래의 제품이에요. 이런 제품은 찾기 힘들고, 있다고 해도 대량으로 구매해야 하거나 한시적인 프로모션, 또는 면도기 자체의 퀄리티가 별로인데요, 

나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독일 생산 5중 날 면도날을 4개를 만원 이내로 정기적인 무료배송을 받아보아 무척 좋았어요.

 

 

두 번째!  성능.

저희 남편이 직접 사용해보니, 다른 면도기에 비해 잘 깎이고, 상처가 잘 생기지 않는다고 해요. 최근 1세대에서 2세대로 리뉴얼되었다고 하는데요, 2세대로 오면서 앞뒤, 좌우까지 헤드가 움직이도록 개선되어서 힘 조절이 어려워도 상처 없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네요!

 

 

세 번째!  스토리텔링.

와이즐리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와이즐리는 불합리한 시장을 바꾸고, 더 많은 사람들의 현명하고 건강한 소비를 돕기 위해 탄생했습니다."라며 자신들이 왜 이러한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는지, 와이즐리의 모토가 담겨있었어요.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게끔 우리가 도와주겠다는 메시지를 갖고 있다고 느꼈죠. 고객의 공감과 필요를 잘 파악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여기에 그럴듯한 제품까지 더해지니, 스토리텔링이 잘 담긴 마케팅과 좋은 제품이 만나면 이렇게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답니다.